sábado, 9 de febrero de 2013

불쌍한 내 머리



 
나는 매우 혼란 스럽군요, 그건 사실이야. 자주 말 "어느 날 당신은 머리를 잊지 것"이라고 말했다. 라이터, 열쇠, 코담배, 또는 양말 (진지하게, 생각 한) : 방금 어떤 곳을 떠나야한다면 이상한 수없는거야, 늘 내가 뭔가를 놓친 것 때문에 돌아 가야 돼. 난 가끔 동료에게 인사거야, 도달, 인사 ... 그리고 그의 이름이 내 기억에서 지 웁니다. 이러한 상황은 나에겐 매우 당황하고 나는 기지의 좋은 복용량을 해결해야합니다.결국에 나는 기억 상실의 문제를 치료의 전문가가되기 위해 결정, 아마 기계적으로, 예를 들어, 내 가장 친한 친구의 이름을 잊어 즉시 Navarre의 왕의 이름을 기억 내 이상한 머리에 뭔가 의미있는 일을 할 수 때 또는 어디 읽고 이름 만 기억하지.아마도 당신은 바보를 보인다. 누구나도있어, 양말을 잊지 수 있습니다. 그런데 정말 정신이 어느 날 아침 일이있는에 매일 같이 나는 총알을 물어했고, 일을 갔어요. 필요한 범위 내 관심을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나는 그 시간에 평소와 같이, 반은 잠이 집 떠나 지하철로 향했다. 난 거의 본능적으로 차에 있고, 거의 본능적으로 앉아, 바로 잠 들었다. 충격이 내 작업에 연결 방향을 복용, 내가 호송 차를 하차 내 역에 도달하고 밖으로 나가서 왔다는 걸 생각했습니다.이상한 황혼 Asaz 나를 감싸 생각하지만, 난 울리며입니다; 바보 같다 니깐 임에도 불구하고 가슴으로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나에게 일격을 가하다 제공하기는 쉽지 않지했지만 아무것도 못 봤어요. 국제 정치 갑자기 나는 내 주변 침묵이 걸렸습니다 헤겔의 생각 사​​이 특정 관계에 관한 내 생각에 몰두 계속 : 더 교통 소음은 시간에 아이들의 목소리를이 들었 수 없습니다되었습니다 학교로 이동합니다.내가 일하는 건물에 도착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 사무실 내가 아무 것도 안된다는 걸 깨달았 바닥에있는 버튼을 눌러 손가락을 전달합니다.나는 시작으로 제 눈을 뜨게 : 나는 내 방에서, 내 침대에서했다. 나는 천장을 바라 보았다 후 아홉 분기를 깨우 수 있습니다! 불을 켠 후, 내가 지금 평소와 같이 실행 만지지 난 잠이 떨어진 ... 순간,이 상황에서 충분한 일관성이 없었 뭔가 ... 느낌이 엘리베이터 시간에 데이트 그가 근무 회사의 통로를 걸어, 이제 내 손을 내 사무실에 문 손잡이를 눌러 받았다 ... 아직 일어나 내 마음이없이 내 방에 남아 있었다. 그것은이 가능했던 경우는 창백 바로 그 순간이었다.그것은 나를 침대에 묶어 보관 것을 결의 제 부족이 아니야, 내 몸은 침실에서, 그래서 내 머리가 베개에 쉬고, 눈을 아래로 볼 수 아니라, 그 이상은 아냐. 내 몸이 평소와 같이 작동하도록 갔다, 그는 보통 가정하지만, 난 자고 있었어. 마지막으로 어떻게 내가 예상했던 많은 시간을 무슨 일이 있었 : 난 내 머리를 왼쪽으로했다. 다행히 내가 집에두고 온!
@ Pacoespada1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